logo

한국어

MKGSA 공식 후원 업체

[ 건강/의료 ]
Cha AD
Prime Chiropractic
Prime Family Medical Clinic

[ 운송/이사 ]
Hyundai AD Hanmipost

[ 식품/음식점 ]
KIMS AD kings SEOULFOODS AD

[ 생활/교육/통신 ]
Navien Hanpass

[ 여 행 ]
Sharp AD
A1 travel AD

[ 법률/회계/보험 ]
uslawgroup

[White Water State Park] Minnesota

신우식 2015.07.29 11:43 read.1348

안녕하세요 이번엔 미네아폴리스에서 남쪽으로 한시간 반가량 떨어진 Rochester란 도시에서 가까운 White Water State Park에 다녀왔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LAZY-D Campground라는 private 캠핑장입니다. White Water State Park 에서 2분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이곳 LAZY-D Campground에 들른 이유는 낮에 물에서 Tubing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일인당 $10 Tubing을 즐겼던것 같습니다.

물론 Tube는 빌려주며 개인Tube를 가져와도 상관없습니다. Tubing은 한시간 과 두시간 코스가 있습니다. 개울을 따라 Tubing을 하고 나면, 사진에 있는 작은 버스가 도착지에 와서 사람들과 Tube를 싣고, 다시 원위치에 데려다 줍니다.

여름에 한번씩은 즐겨보실만한 추억거리였던 것 같습니다.

WhiteWaterStatePark_1.jpg WhiteWaterStatePark_2.jpg

White Water State Park는 물이 맑고 깨끗하며, 전혀 깊지 않습니다. 한국의 계곡수준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이 정말 맑은 만큼, 일급수에서 사는 송어낚시가 유명합니다. 저도 출발전 Walmart 에서 낚시 라이센스를 사가지고 갔습니다. 일년 라이센스는 $20 여기서 송어를 추가하면, +$10 입니다.

또한, White Water State Park는 신기하게도 모기와 파리가 없습니다. 한 마리도 없다고 하면 거짓이겠지만, 다른 캠핑장에서는 도착과 동시에 모기에게 뜯겼던걸 생각하면, 정말 신기한 곳이죠. 12일동안 모기에 한번도 물리지 않았으니까요. State Park 웹 사이트에도 모기가 없는 공원이라고 적혀있습니다.

WhiteWaterStatePark_3.jpg WhiteWaterStatePark_4.jpg

수영도 하고, 낚시도 하고,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왔습니다.

White Water State Park,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