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한국어

MKGSA 공식 후원 업체

[ 건강/의료 ]
Cha AD
Prime Chiropractic
Prime Family Medical Clinic

[ 운송/이사 ]
Hyundai AD Hanmipost

[ 식품/음식점 ]
KIMS AD kings SEOULFOODS AD

[ 생활/교육/통신 ]
Navien Hanpass

[ 여 행 ]
Sharp AD
A1 travel AD

[ 법률/회계/보험 ]
uslawgroup

[Starbucks Coffee] UMN East bank

신우식 2015.07.31 16:23 read.1117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University of Minnesota 대학 East Bank에 위치한 Starbucks 커피 가게입니다. 물론, 교내의 Starbucks가 뭐 그리 특별할 것도 없고, 이미 모든 재학생분들은 알고 계시는 곳이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새로 오시는 신입생분들을 위해서 사진과 함께, 간단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제가 알기로 이곳 미네소타 대학의 East Bank에는 총 세 군데의 Starbucks 커피 가게가 있습니다 (Coffman Memorial Union / Lind Hall / The Commons Hotel). 물론 Starbucks 말고도, JAVA City, Caribou Coffee, Espresso등 여러 종류의 커피 가게들이 교내에는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에 소개 해드리는 Starbucks는 학교 East Bank The COMMONS HOTEL 건물안에 위치하며, 바로 옆에는 TCF BANK가 있는, 한국 유학생분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곳 중에 한 군데 입니다. 언제 가게에 들어서던지 한국분들을 항상 만나뵐 수가 있을만큼 자주 애용되는 곳이죠. 신입생분들께서도 이곳 미네소타 대학에 오셔서, 누군가와 약속을 하시고 좋은 만남을 가지실 때, 열심히 공부하시다 커피 한잔이 그리울 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미네소타 대학, 모든 동문 학우분들의, 즐거운 교내 생활을 바랍니다.

Starbucks1.jpg Starbucks2.jpg Starbucks3.jpg